드리미, 안성 스타필드 팝업스토어 11월 10일까지 운영
최종수정 : 2024-11-06 13:40기사입력 : 2024-11-06 13:40정세희 기자
구독하기
사진드리미
[사진=드리미]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안성 스타필드 팝업 스토어가 많은 관심을 얻으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드리미의 이번 안성 스타필드 팝업 스토어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리미의 대표 로봇청소기 제품인 X40 Ultra와 L20 Ultra 모델을 비롯해 다양한 버전의 로봇청소기가 소개된다. 또한 헤어글로리와 H12 Pro 무선 아쿠아 청소기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드리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 존도 마련돼 있다. 총 5개의 이벤트 존에서는 드리미의 최신 청소 기술력과 제품의 편리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각 존에는 드리미의 제품이 일상 속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시연과 설명이 제공돼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성능을 생생히 전달하고 있다.

드리미는 팝업 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꽝 없는 뽑기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1등 X40 Ultra 로봇청소기, 2등 H12 Pro 무선 청소기, 3등 헤어글로리가 준비돼 있으며 순위에 들지 않아도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에게 드리미의 혁신적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드리미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드리미’를 검색하여 알림받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아주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